상단으로 이동하기

LG G6 프로토 타입 유출, 슬림베젤과 듀얼 카메라Posted Feb 1, 2017 10:28:10 AM

황승환

공부해서 남 주는 사람이 되자! 가열차게 공부 중입니다.
dv@xenix.net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오는 22일(현지시각) 시작되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7에서 공개될 예정인 LG의 차세대 주력 모델 G6의 프로토 타입으로 추정되는 기기 사진을 드로이드 라이프가 입수해 31일(현지시각) 공개했다.

완성 모델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과 많은 부분이 일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18:9 화면비를 적용해 16:9 화면비의 기기보다 조금 더 길어 보인다. 전면 베젤이 상당히 얇고 물리 버튼이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엣지를 넣지 않은 평평한 디스플레이를 채용했다.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와 지문 센서가 자리하고 있다. 전선이 나와 있고 다소 조잡해 보이는 플라스틱 후면 커버이기는 하지만 이 부분은 프로토 타입이기 때문인 듯하다. 현재 루머로는 강화 유리로 마무리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듀얼 카메라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화각일 것으로 추정된다. 테두리는 금속 재질이다. 

아래쪽에는 USB 타입 C와 스피커가 자리하고 있고 안테나 단선도 보인다. 별다른 단선이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볼 때 알려진 루머처럼 일체형 배터리일 것으로 추정된다.


참고링크

이 기사를 읽은 분들은 이런 기사도 좋아했습니다.